소녀시대 윤아 나이와 키와 성격은?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Posted by 우리집 토토로
2016. 11. 15. 19:12 한국연예계

대한민국의 8인조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 입니다. 윤아는 자타공인 SM엔터테인먼트의 여신인데요, 그녀의 나이는 1990년 5월 30일입니다. 프로필상의 키와 몸무게는 168cm, 48kg입니다.


윤아는 2002년 SM엔터테인먼트 토요일 공개 오디션에서 상위권 점수를 얻어 한 번에 붙었습니다. 노래는 왁스의 <부탁해요>였다. 춤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Oops!... I Did It Again>에 맞춰 막춤을 추었습니다. 섹션TV 연예통신의 S다이어리 윤아편을 보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이 당시가 초등학교 6학년 때로 이후 5년 2개월 동안 연습생으로 지내다 소녀시대에 첫번째로 합류했습니다.



윤아의 성격에 대해서 입니다. 아무래도 비주얼 담당이다 보니 1집 시절 SM에서 지정해준 컨셉은 명랑하고 잘 우는 소녀였습니다. 이러한 컨셉은 <Gee> 활동 때까지도 고수되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방송용 컨셉을 버리고 예능 등지에서 서서히 깝치기 시작해 초딩이라는 이미지가 굳어졌습니다. 

아예 멤버들이 윤아가 여성스러워지는 게 소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왜 나한테만 그러냐고! 사실 눈물 많은 건 실제 성격이 맞다고 합니다. 그건 그렇고 나이가 어린데도 서현과 함께 소녀시대의 실세 취급을 받는데, 이는 윤아치라는 별명에서 드러납니다.



너무 예쁜 소녀시대 윤아에 대해서 였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의 모습도 자연스럽고 예쁘네요,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