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미녀 김민정의 나이와 미모 유지 비결은?

Posted by 우리집 토토로
2016. 1. 8. 07:30 한국연예계

1988년 MBC 베스트극장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1990년대에 큰 인기를 얻었던 아역 스타였던 그녀가, 성인배우로도 성공하여 지금까지 활발하게 활동중입니다. 

성인배우로서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작품은 2004년에 방영한 드라마 <아일랜드>로, 아역 출신이지만 현재는 AV배우로 전락한 한시연 역할을 맡았습니다. 1988년 데뷔한 그녀는 정말 오랜시간동안 활동한 배우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꾸준한 미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김민정의 나이는 1982년 7월 30일입니다. 2016년 현재로 35살이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20대 초중반인것 같습니다.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예쁠수 있을까요.

그녀의 동안 미모 유지 비결에 대해서 소개된적이 있습니다.



김민정은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해 동안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김민정은 "세안 후 기초 2개 바른다. 좋은 화장품이라고 단계별로 많지만 피부에 오히려 자극되고 좋지 않더라"라며 "순하고 수분감 좋은 제품을 하나 선택해 쓴다"라며 화장품 다이어트를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민정은 "보습은 동안의 생명이다. 세럼을 바른 후 손바닥으로 얼굴을 눌러준다"라며 얼굴 마사지법도 공개했습니다. 김민정은 아이크림을 입가와 눈가에 바르고 눈 앞꼬리부터 입꼬리까지 마사지하는 법도 공개했습니다.

 

또한 눈에서 입까지 삼각존이 밝아야 동안 피부로 보이기때문에 눈가와 입가를 신경써야하며, 손가락 끝을 이용해 부드럽게 펴발라야한다고 말했습니다.


타고난 미모도 있겠지만, 이렇게 관리를 해주는거군요. 당장 실행에 들어가봐야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덧바르지않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꼼꼼하게 바르는게 김민정의 동안 관리의 포인트였습니다.


김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셀카도 올렸는데요, "Good night! Sweet dream... 나의 밤, 자기 전, 너무 맨얼굴"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그는 투명한 아기피부를 자랑하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화사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진인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하러 가는 날~ 눈누난나~ 나의 10년 지기 Sooe 언니. 오늘도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사진 속 김민정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뽀얀 피부와 화려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상, 아역배우 시절부터 한결같이 예쁜 배우 김민정이었습니다!